티스토리 뷰

목차



    나이가 먹어감에 따라 치매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이 생기게 됩니다. 그런데 치매는 조기에 발견할 경우 치료를 통해 개선이 가능합니다. 아래에서 바로 치매 초기증상을 확인하고 치매 진단을 받아보세요.

     

     

     

     

     

    치매 무료 진단하기

     

     

     

     

     

     

     

     

     

    치매를 무료로 진단받는 방법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위의 치매 무료 진단하기를 통해서 치매 진단 사이트로 접속해 주세요. 사이트에서는 치매 진단뿐만 아니라 우울증 진단, 체중, 영양, 혈압, 당뇨와 같은 질병들에 대해서 진단받으실 수 있습니다. 건강은 자기 스스로를 지키는 것입니다. 늦기 전에 진단 후 문제가 있다면 병원에 가보시기 바랍니다.

     

     

     

     

     

    치매란?

     

     

     

     

     

    치매가 대충 무슨 느낌인지는 알지만, 정확히 치매에 대해 알고있는 분들은 드뭅니다. 치매가 무서운 점은 정상적인 사고로 생활하던 사람이 후천적으로 기억하지 못하거나 판단력이 흐려지는 등 일상생활에 문제가 생긴다는 점입니다. 치매는 알츠하이머와 중풍 같은 혈관성 치매가 있습니다.

     

     

     

     

     

    치매는 뇌에 문제가 생겨서 생기는 질환으로, 원인이 불분명한 알츠하이머병이 치매의 절반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뇌의 혈액순환장애에 의한 혈관성 치매가 나머지입니다. 아래에서 본인이 치매에 걸렸다는 진단이 나왔다면 지금 즉시 병원에 가셔서 치매 예방을 하시길 바랍니다.

     

     

     

     

     

     

     

     

     

     

     

     

     

     

     

    치매 증상

     

     

     

     

    우리가 위에있는 진단을 통해서도 치매를 확인할 수 있지만, 치매가 걸렸을 때 증상을 보고 치매인지 아닌지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증상으로는 역시 기억력 저하입니다. 내가 뭐 하려고 했더라? 하려고 했던 것을 까먹거나 조금 전의 일도 까먹고 다시 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계산능력이 저하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평소에 잘만하던 암산이나 계산능력이 현저히 저하된다면 치매 증상을 의심해볼 수 있습니다. 또한, 성격도 변화합니다. 감정의 변화가 심해지면서 주변 사람들이 힘들어지게 됩니다. 본인은 잠이 드는데 힘들어지고, 생체리듬이 망가지게 됩니다.

     

     

     

     

     

    본인이 다니던 길들에 대해서 모르게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서 치매 환자들 대부분이 나가서 집에 들어오질 못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항상 주의 깊게 관찰해야 합니다. 이렇게 많은 증상이 있는 치매를 조기에 진단함으로써 꼭 치료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아래에서 바로 치매를 진단해 보세요.

     

     

     

     

     

     

     

     

     

     

     

     

     

     

     

     

    치매검사-바로가기